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천하무적 야구단 때문인지 사회인 야구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반응형

서서울 호수공원내에 있는 야구장입니다
요즘 사회인 야구가 활성화되어 가는 분위기 이네요
티비에서 방영중인 천하무적 야구단 때문에 저 역시도 관심이 가게되는것 같습니다
약간 쌀쌀한 날씨인데도 주말에 야구 하시는 모습들이 좋아보이네요
본인들이 즐거워 하는 운동이라 힘든지도 모르는것 같네요
천하무적 야구단이 와서 하는날은 안타깝게 삶에 찌들어 일을 하는 관계로 볼수가 없었네요
주말에 서서울호수공원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주변의 공원에서 놀다가 야구 관람도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 봄이잖아요^^
주말엔!!즐겁게 티비만 보고있지말고!! 나가서 가족과함께 즐깁시다


 

앗 위협투구!!간단하게 피해주고!!움찔;;;
아래 사진은 모두 같은 사진이 아니라 삼진 당하시는 모습입니다;;;


원스트라이크


투 스트라이크

쓰리!스트라이크!!!
아웃!!

언젠간 홈런치실꺼예요^^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