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깨소금냄새나는 은서방 은지원 아내편지공개

반응형
깨소금냄새나는 은서방 은지원 아내편지공개

은지원


KBS주말 예능 1인자 <1박2일> 에서 새신랑 은지원이 정성스럽게 도시락을 싸주고
그 안에 사랑스러운 편지까지 넣어준 부인의편지를 공개했다
23일 수학여행 특집으로 진행된 1박2일은 각자 도시락을 싸서 오라했다.
옛추억을 생각하면서 진행되었다.
각자 부모님부인들이 싸준 도시락을 먹기위해 게임을 하고 2등을 한 은지원
부인이 처음 싸준 도시락을 선택했다.
도시락을 먹던중 안에서 편지를 발견 읽기 시작하려는 찰나
말썽쟁이 엠씨이 찟고 말았다.

은지원
은지원아내
은지원아내
은지원아내


첫 편지를 찢은 몽이는 구타를 당하고...

이어 은지원은 표정에서 보이듯이 입이 귓가에 까지 찢어지면서 웃음을 참지 못하였다.
부인이 써준 편지 내용을 읽었다.

은지원아내편지
은지원아내편지
은지원아내편지
은지원아내편지
은지원 아내편지
은지원 편지
은지원아내편지
은지원아내편지


새신랑 은지원 아이돌 1세대에서 이젠 결혼을 한 품절남
팬들의 사랑아내의 사랑을 동시에 받게된 은지원
당분간 깨소금 냄새가 풍겨 항상 웃게될듯하다.

반면 옆에서 밥만먹고 있는 몽이는 주아민과 헤어져 더욱 밥먹는 모습이 쓸쓸해져보인다.

은지원 결혼사진
은지원 결혼사진

은지원결혼 은지원 결혼사진 은지원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