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빡빡깎은 노홍철 예능프로의 모습 삭발모습 공개

반응형
노홍철

예능 프로 노홍철


<MBC>의 파업으로 그동안 토요일 시철률 1위를 달리고 있던 무한도전

파업을 끝내고 드디어 방송이 전파를 탔습니다.

그동안 노홍철의 사진은 중간중간 인터넷을 통해 노출이 되었는데요

삭발...진위논란(?)이 있었습니다.

물론 사진으로만 보면 정확한 사실을 알 수가 없죠

22일 방영된 무한도전 드디어 노홍철삭발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정형돈 노홍철 길 세사람의 제안으로 시작된 몸짱 프로젝트(?)ㅋㅋ

실패할 경우 머리 및 눈썹을 밀겠다는 각오로 시작되었죠
노홍철

노홍철은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 결국 생일상 앞에서

초콜릿폭포의 유혹을 참지 못했습니다.
노홍철
노홍철
노홍철
노홍철

달콤한 초콜릿의 유혹
노홍철

노홍철머리가 큰가봐요 ㅋㅋ

자 드디어 식스팩(?)공개!!


노홍철
노홍철
노홍철
노홍철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전문가들의 판정!!
식스팩이 아님!!ㅋㅋ
멤버들 모두 좋아하는듯 ㅋㅋ
삭발을 시작합니다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노홍철삭발


무한도전 에 이어 빡빡이 노홍철도 탄생했습니다.
삭발이라는 큰 벌칙
물론 편집의 기술이나 다른 벌칙으로라도 바꿀 수 있을수도 있었겠지만
노홍철은 미용의자에 앉아서 삭발을 기다립니다.
삭발...군대가는 사람도 잘 하기 꺼려지죠
사회인 그중에도 연예인이 삭발을 하기까지 참 대단한 프로정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수도 있겠네요.

삭발을 하는 중간중간 달콤한 초코볼을 입속에 계속 주입해줌으로써
우울함을 달래주는 노홍철

찰영은 미리해놨고 파업으로 인해 방송이 이어지질 못해
늦게 공개되어 지금은 어느정도 자랐지만...

아직 노랑머리를 찰랑거릴 수 없는 상황

그래도 그동안 가꿔온 머리를 한번에 자르는 노홍철의
프로정신이 대단해보입니다.

노홍철씨를 위해 초콜릿 폭포를 만들어주고 싶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