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지석진 미모의 아내사진 공개해

반응형

지석진아내


맛갈나는 진행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지석진
그의 미모의 아내가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직접출연을 했으면 했는데 사진으로만 공개가 되었죠
소문만 무성했던 미모의 지석진 아내류수정씨로
지석진씨보다 8살 연하라죠 캬~

유재석의 소개로 만났다는데...소개 엄청 잘해줬네요 ㅋㅋ


지석진아내
지석진아내
지석진아내
지석진아내
지석진아내
류수정
류수정
류수정
류수정
류수정
류수정
류수정
류수정
지석진아내
지석진아내
지석진아내
지석진아내
지석진아내


요즘 미모의 아내들이 공개가 자주 되고 있는데 송호범씨 아내 백승혜씨도 
엄청난 미모를 가지고 있죠..이젠
미모의 아내 대열에 지석진씨 아내도 추가될듯 합니다.

기러기 아빠 생활로 아내가 어색(?)했다던 지석진
이제는 서로 행복하게 친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