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일 잘하는 써니의 군대못가는 이유?!

반응형

제 키는 155Cm ..... 말해버렸네



얼떨결에 써니가 본인의 키를 공개를 해주었죠?
태우와 일을 하다가 그만 본인 입으로 실제크기를 킥킥킥
근데 티비에서는 안 작아보이는게.......
아마도


요즘 티비가 켜져서 그러겠죠?ㅋㅋㅋ 50인치 63인치 티비크기가....ㅋㅋ
키작아도 써니 귀여우니깐 !!패스~~~~
아래는 청춘불패 화면입니다

청춘불패
청춘불패
청춘불패
청춘불패

삽질하는 써니

청춘불패
청춘불패
청춘불패
청춘불패

입영제안중~!!ㅋㅋ

청춘불패

오빠 전 키가...

청춘불패
청춘불패
청춘불패
청춘불패

앗 말해버렸다 비밀인데

청춘불패

 

써니가 만약 키가 165 이상 되었다면 음 군대에 진짜 갔을까요?ㅋㅋ
군 전투력 엄청난 상승을 이끌어 낼 수 있을것 같은데...
사단장 표장장 하나보다 써니 눈웃음 가까이서 받는게
군 사기력증강에 훨씬!!!도움이 될것 같은...ㅋㅋ

일잘해서 더 예쁜 써니의 키 공개화면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