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카라 구하라 새로운 일자리 얻었다

반응형

구하라 농사도 잘 짓네?!!

농사로도 성공 가능할 것 같다!ㅋㅋ

금요일밤 11시 KBS2 에서 방영되는 '청춘불패
이제는 모두 시골생활에 적응을 다 한것 같습니다.

직접 트랙터도 몰고 밭도 갈고.... 
청춘불패 구하라
청춘불패 구하라

카라구하라는 스케줄이 없을때 트랙터 운전연수를 받았다네요
청춘불패 구하라
청춘불패 구하라

이제는 농사도 직접 지을 수 있겟네....
구하라
구하라

항상 예쁜 모습만 보여주던 예전 연예인들과는 다른 몸빼 스타일의 컨츄리한의상
구하라
구하라

유치리 아이돌 전담 코지(?)로드리 아저씨의 감독하에 시작!!
구하라
청춘불패

로드리가 내려도 구하라는 멋지게 해냅니다.
청춘불패
청춘불패

이런 기술......그래도 여자 아이돌인데 ㅋㅋㅋ
청춘불패
청춘불패

'트랙터 모는 여자가 아름답다' 모두 다 그럴까?ㅋㅋ
청춘불패
청춘불패
구하라
구하라
구하라
구하라


청춘불패는 전형적인 시골마을에서 아이돌들이 체험마을로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데...
체험 마을 보다는 뭐 그냥 아이돌7명이 사는곳같이 모두들 시골 생활에 적응을 다 한것처럼
잘 생활하네요..

트랙터 모는 구하라 멋지게 트롯트까지 틀고 신나게 밭갈기!!!



여자아이돌들의 가식적으로 예쁘게만 보여주는게 없어서 청춘불패는 담백한 맛으로 보게되는것
같습니다.

씨뿌리고 밭갈고 감자심고...참 보기좋은 프로그램이네요
오래 지속되었으면 하는 혼자만의(?)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