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힙합비둘기 데프콘 소매치기 잡아 경찰에게 넘겨주다

반응형

 

데프콘데프콘 소매치기 잡다

평화주의자 데프콘

소매치기 잡다

 

힙합가수 데프콘이 소매치기를 잡았다는 소식이 알려져서 화제가 되었네요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소식에의하면 kbs방송국 인근에서

한 여성이 핸드백을 소매치기 당한후 도움을 청하는 소리에 달려나가 범인을 잡았다고 하는데

역시 마포 꿀주먹이 농담이 아니였나보네요 ㅋㅋㅋ

그러나 이 소식은 방송중에 일어난 화면을 착각하여 소매치기 검거로 기사가 난 사건(?) 입니다

찰영중이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