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레게 강같은 평화 롯데홈쇼핑 판매중?

반응형

 

 

 레게 강같은 평화 콘서트 티켓

롯데홈쇼핑 판매중

 

 

 

레게 강 같은 평화 콘서트 티켓이 롯데홈쇼핑에서 판매중입니다

 

새벽시간에 그것도 1시30분이 지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생방으로 티켓을 판매하는모습?

 

처음만나는 화면이라 포스팅을 해봅니다

 

레게 강같은 평화 티켓이 판매가 되면 될수록 사은품도 제공하는 이벤트토 하는데요 벌써 60% 판매중이랍니다.

 

 

 

홈쇼핑에서 티켓파는걸 처음보게되어 글을 쓰는데 티켓을 판매하는 모습보다는 예능 한편을 보는듯한 색다른 장면이 채널을 돌릴 수 없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스컬과 하하가 토크쇼를 출연한듯한 모습으로 티켓을 파는데 재미있네요

 

레게 강 같은 평화

 

레게 강같은 평화

 

레게 강같은 평화

 

레강평 콘서트

 

레게 강 같은 평화 콘서트

하하 스컬 콘서트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금까지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하하와 스컬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

 

 

 

중간에 노래도 부르고 몰래카메라도 보여주고 색다른 콘서트 티켓 판매하는 모습 신기하네요

 

 

 

레게 강 같은 평화

 

하하와 스컬이 공연 기획에 직접 나선 ‘레강평’ 단독 콘서트는 오는 10월 20일, 21일 양일간 서강대 메리홀에서 개최되며, 10cm(십센치), 별, 쿤타, 김종국, 다이나믹듀오, 매드클라운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티켓 판매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네요

 

 

 

29일 새벽 1시 10분부터 레게 강 같은 평화 콘서트 티켓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모습 우연히 지나가다가 재미있게 예능 한편 보는느낌으로 계속보게 되네요

 

콘서트 티켓 모두 매진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