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이야기

골전도이어폰 피스넷 프리본에어 사용기

반응형

정말 다양한 이어폰들이 넘쳐나고 있는 가운데 처음으로 접해본 골전도 이어폰 후기입니다.

 

골전도 이어폰은 안면 관자놀이에 진동을 주어 달팽이관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고막에 자극을 주지 않는 방식의 이어폰 입니다.

 

고막에 자극이 없기 때문에 청력을 보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뼈를 통해 음악을 전달한다??

 

기본적인 생각으로 그럼 손으로 잡고 있으면 음악이 들리나? 하는 궁금증이 있지만, 제품 설명에도 관자놀이에 진동을 준다는 방식이기 때문에 손으로 잡는다고 뼈를 통해 들리지는 않습니다.

 

골전도이어폰 피스넷 프리본에어

피스넷 골전도 이어폰은 포장이 매우 단단함이 느껴집니다. 택배로 이 박스에 비닐만 포장되서 왔지만 박스어디에도 찌그러진 곳 없이 딴딴한 재질의 케이스로.. 종이라서 재활용에도 아주 최고입니다.

 

 

본품 이어폰 이외에 충전 케이블과 이어플러그가 제공되는데 충전케이블은 이어폰 전용이라 다른곳에 사용이 불가능하며

이후 단선시에는 추가로 구매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충전할때 제품에 자석으로 달라붙어 충전이 편하고 단자의 손상이 없기에 제품을 오래 사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골전도 이어폰을 왜 사야하는가?

 

피스넷 골전도 이어폰 프리본에어는 초경량이라 25g 이며 착용시 매우 가볍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럼 사용 시간이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게 다른 제품과 동일한 8시간 이상의 러닝타임을 보여주고 있으며, 착용해서 사용해도 8시간 이상 충분히 사용가능 하였습니다.

 

골전도 이어폰은 음질이 떨어진다?

 

피스넷 프리본에어를 접했을때 외부소리도 들리고 이정도 음질이면 충분히 만족 할 만한 수준의 음질을 들려주고 있었으며 다만 착용각도 접착밀도에 따라서 음질이 차이가 있었습니다. 결국 본인 두상과 착용방법에 따라 음질이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음질면에서는 충분히 좋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골전도 이어폰 특성상 조용한 곳에서는 착용이 불가능하며  야외활동 운동 등에 최적화 되어있기 때문에, 운동 및 라이딩 시에 아주 최고의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라이딩시에 이어폰을 사용하면 다른 주변소리를 듣지 못해 위험할 수 있지만 피스넷 프리본에어는 외부소리도 들을 수 있고 음악도 들을 수 있고 통화도 가능하니..최고의 제품입니다.

 

구매를 위해 검색하시는 분들께 조언들 드리자면 이어폰만큼의 밀폐되면서 음악이 나오는 그런 수준의 기대는 하지말고,,안전을 위해 외부소리도 들리고 적당히 좋은 음질을 듣고자 한다면 최고의 제품이 될듯합니다.

 

라이딩시에도 충분히 음악도 잘들리고 통화도 가능하며 귀 전면으로 진동판이 바람을 막아주어 바람소리도 덜 들리는 장점도 있으며,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한 제품으로, 한번쯤 골전도 이어폰 프리본에어를 사용해봐도 만족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미 사용하면서 충분한 매력을 느끼고 있으며, 청력이 보호되니 오래 음악을 들어도 나중에 청력떨어지는 걱정은 안해도 되니 부담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피스넷 제품을 공기청정기 스피커 5종 이어폰 4종 꽤 많이 써봤지만 새로운 장르 골전도 이어폰도 아주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