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신데렐라 언니 폭행시비 천정명

반응형

문근영양은 악역을 해도 귀엽기만 하네요

째려보는 모습도 악이 안보이고 화난것 처럼 보이니 악역에 아직 안 어울리는듯하죠? 아직 20부 까지 18부 남았으니
악역에도 어울리는 문근영양이 탄생하기를 기다려보죠^^
수목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1부에 나왔던 모습이구요
천정명씨가 너무 힘껀 문근영양을 던져(?) 버리는 모습이 너무 맘이 아퍼서 다시 보게되었네요
왠만하면 말로 하지...
암튼 이제 2부까지 했는데 벌써 찰영장에 안좋은 소식이 뉴스에 떴네요
20부까지 신언니닥본사 해야하는데 아무 탈 없이 찰영되게!!노력해봅시다 정명씨!








신데렐라 언니 찰영장 폭행시비

신데렐라언니 찰영중 모 대학 강의실에서 천정명이 대학교 학생들과 시비가 붙어 행패를 부렸다는 뉴스가 나왔네요
신문 보도에 따르면 물병을 던지는등 행패를 부렸다고 하는데...

대학교 관계자에 따르면 당시 천정명과 스태프들이 음식물 반입이 금지된 강의실에서 음식을 먹었고 이에 학생들이 제지에 나서자 촬영팀학생들 사이에 실랑이가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같은 구설수에 천정명 측은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다는데요
학교측으로 동의를 얻은 강의실에서 TV를 보고 있었다며 학생들이 일방적으로 나가달라고 소리를 질렀다고
대화를 나누던 중 실랑이가 일었지만 몸 싸움은 전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물병을 던진것은 학생측에서 모욕적인 말을 해서 화가나 땅에 물병을 던졌다고 전해지는데
당사자들과 현장에 있었던 사람들만 알겠죠

수목 드라마 시청률 1위를 하고 있는 신데렐라 언니에 찬물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