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비(Rain) 정지훈 섹시한 그

반응형
비(Rain) 정지훈 섹시한 그
비(Rain)



비(Rain) 정지훈 섹시한 컴백

비(Rain)

(정지훈) 가수, 영화배우

출생 1982년 6월 25일
신체 185cm, 74kg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
가족 1남 1녀 중 장남
학력단국대학교대중문화예술대학원
데뷔 2002년 1집 앨범 [비 (Rain)]

 

( Rain ) 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자마자 역시 가요차트를 휩쓸고 있습니다
 널 붙잡을 노래
다시한번 인기 몰이에 나선 비
컴백에 이어 다시 옷을 벗어버린 비는
 20대 일반몸(?)남성에 지탄을 받고 있죠^^;;
 자기 관리에 있어서는 아주 철저한것 같습니다

 


비(Rain)

비(Rain)



복근이 역시 예술이군요

비(Rain)



동글동글한 복근은 맘잡고 몇달 운동하면
나온다지만 비의 복근은 잔인하게(?)관리해야만 나올 수 있다는...

비(Rain)



비(Rain)


누구나 갖고 싶은 복근 이지만 누구나 가질수 없는 안타까운;;;;


비(Rain)


널 붙잡을 노래 -

비(Rain)

오늘도 서성이는 너의집 화가나는걸
나는 힘든데 나는 힘든데 이렇게

하지만 나는 어쩔 수 없어
니 맘을 돌리긴 너무 늦은걸
끝나버렸어 어쩔 수 없어 이젠

비(Rain)

한 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니 손이
날 밀어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어느덧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제발 오 제발 돌아와
비(Rain)

난 니가 생각나 자꾸만 생각나
예전처럼 니 손 잡을 수가 없어
난 니가 너무 좋아서
너의 모든걸 못잊어

비(Rain)

이 노래는 널 붙잡을 수 있는노래
한 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니 손이
밀어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어느덧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비(Rain)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나와 마주치던 그 눈빛으로
그냥 나를 다시봐요 그 눈빛
내게 말을해줄래 아직도 사랑한다고

비(Rain)

한 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니 손이
날 밀어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어느덧 떠나간 너의 숨결

비(Rain)

아직도 널 사랑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제발 오 제발 사랑해
비(Rain)


역시 비는 멋지네요
이번 앨범은 좀 오래 활동 했으면.....항상 국내 활동이 짧았죠;;;



29세 비! 야동은 끊었답니다 ㅊㅊㅊㅊㅊㅊ



많은 활동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