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이야기

IGlaze 아이폰케이스 손에 착 달라붙는 케이스를 찾아라!

반응형

내손에 착 달라붙는 케이스를 찾았다!

아이폰 케이스가 만나 하나의 디자인이 된다. Iphone 3g case iglaze
아이폰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iglaze
아이폰케이스
2010 스마트폰 전쟁터에서 중심에 서있는 iphone3g
아이폰케이스
iglaze 3g 아이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의 명품 스타일부터 다르다 아이폰케이스 iglaze3g 

아이폰케이스색상


아이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

아이폰<Iphone> 자체는 스크래치에 상당히 취약하다. 대부분 쓰는 사람들은

소중한 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해 휴대폰케이스를 항상 사용한다.

비슷한 디자인의 케이스는 넘쳐난다. 또한 아이폰케이스는 아이폰과 본인의 손이 늘

함께하므로 그립감이 상당히 중요하다.
본 케이스를 접하는 순간 그립감이 상당함을 느낄 수 있었다.

고무코팅? 기존 핸드폰케이스와 느낌이 다른 부드럽지만 고무의 느낌이나는 하드케이스다.

재질의 특성상 스크래치에 상당히 강하다. 아이폰을 소중히 다루다가도 책상위에

맨몸으로(?)놓았다가 미끌어지는순간 스크래치는 아이폰이 살아있는한
본인과 같이 한다.

상당히 마음이 아픈 일이 아닐 수 없다. 이 케이스는 얇지만 어느정도 탄력성도 가지고 있으며 스크래치에 강해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케이스이며, 아이폰의 옆과 뒷면만을 감싸주면서 전면 터치하는데 불면함이

없게 디자인되어있어 아이폰에 상당한 디자인 +요인이 되고 있다.
iglaze 아이폰케이스 iphone case

아이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

기존 케이스의 특징들은 후면 전체를 가리면서 아이폰로고가 아쉽게도 숨어버리게되는
안타까운일이 일어났었다.
하지만 IGlaze 3G 케이스는 후면의 아이폰로고
보여주면서 아이폰의 정품 로고를 숨길 필요가 없어졌다.
아이폰의 로고를 밖으로 뽑아주면서
구매자들은 처음엔 아이폰로고의 스크래치를 어떻하나 걱정을 할 수도 있다.


아이폰케이스
그 걱정도 안에 같이 포함되어있는 아이폰로고 보호필름이 있다.
아이폰로고의 크기보다 약간 크며 케이스의 O 부분에 나타나는 아이폰로고의 스크래치를 완벽방어를 할 수 있게되었다.
기존케이스들의 로고는 제조시 직접 프린팅해 원본이미지와 같아보여도 아이폰자체의 로고를 따라올 수는 없었다,
하지만 이젠 아이폰로고를 당당히 멋지게 나타낼 수 있게되었다.
깨물린 사과의 모양 이젠 전화하면서 당당하게 남들에게 보일 수 있다.
격이다른 아이폰케이스




케이스를 장착 탈착하면서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음을 아는가??
아이폰
케이스 안면까지 코팅이되어 탈부착할때도 스크래치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사진에서와 본것같이 제품은 상당히 얇지만 탄력성이 있으며 강도 또한 높아 탈부착시 파손될 염려가 다른 케이스보다 현저히

낮음을 직접 사용하면서 느끼게 되었다.

아이폰

몇일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점은 케이스와 아이폰이 유격없이 장착이 됨으로 아이폰과 하나가 된 느낌이 든다.

표면 처리가 깔끔하면서 자체의 rubberized 코팅이 제품 끝이 날카로워지거나 지져분할 수 있음을 완벽히 처리해

제품자체만으로 깔끔함이 느껴진다.

아이폰
아이폰

단점으로는 혹 탈부착에 있어서 조심스러워지는점이다.

아이폰과 케이스가 딱 달라붙어 다른케이스와 교체할 경우 탈부착에 있어

아주 약간의 힘이 필요하지만
아이폰케이스
아이폰의 특성상 배터리교체가 없어 탈부착 할 일이 거의 없으니
아이폰케이스의
작은단점이라 할 수 있겠다. 

iglaze
iglaze


개인적으로는 늘 블랙케이스로 하였지만  이번리뷰를 하면서 와인색에 가까운 레드로 바꾸면서

한층 더 고급스러워지는 아이폰을 만날 수 있게되었다. 아이폰4G 가 곧 출시를 앞두고 있지만

현재 아이폰으로도 충분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노예예약(?)이 끝나기 전까지 내 소중한 아이폰과 함께

하여야 하기 떄문에 케이스는 더더욱 필요성이 느껴졌다.

저가의 케이스를 그저 아이폰 방어(?)의 목적으로 쓰고 있다면 당당히 말하고 싶다

바꿔라...아이폰을 살려주길 바란다.


iglaze


IGlaze 3G 케이스를 리뷰하면서 좋았던점은 액정보호필름이 들어있다는것

iglaze

IGlaze3G 케이스 기본 구성품


 
핸드폰케이스에 중점을 두기엔 우린 너무 전면을 보기 마련이다.

전면패널에 필름은 한번 부착하고 나면 대부분 신경을 안쓰는데

사실 터치폰은 전면 액정보호필름의 스크래치의량을 무시하지 못한다.

iglaze 케이스 구성품안에는 기본적으로 액정보호필름이 포함되어있는데

필자역시 여러 스마트폰과 수많은 보호필름을 쓰면서 느끼는것인데

처음부터 브랜드 있는 보호필름보다는 깨끗한 필름을 자주 교체해주는것이

오히려 더 시야확보에 좋다는것을 느껴가고 있다.

그렇다고 같이 제공하는 이 제품의 성능이 기본적이라는것은 아니다.

사용해본결과 고가의 ㅇㅇ브랜드의 보호필름과 큰 차이점을 찾지 못했다.

그 차이점을 찾지 못했다면 당연 새 보호필름이 더욱 좋다는말이 될 것이다.

케이스를 사면서 다시 보호필름을 바꾸려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이다

이iglaze 케이스 구성품안에 모두 들어있어 추가구매없이

멋진 케이스와 새보호필름을 교체할수 있어 두개구매를 한 효과까지 볼 수 있다.



iphone

처음 부착에 실패한 전면터치패널의  기포를 이번기회에 깔끔하게 교체를 할 수 있었다.

iglaze

처음 제품 리뷰라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없어서 주변 지인들에게 제품을 빌려 찰영을 했다.
아이폰
모두 공동구매로 구매를 하게되어 아주 저렴하게 케이스를 사게되었고 아이폰사용자들이 많은 관계로
아이폰케이스
다양한 색상의 케이스를 접하게되어 리뷰를 모든색상을 포함해 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레드색상이 가장 고급스럽고 마음에 들었다. 본인 케이스이기 때문에....
아이폰
아이폰케이스를 많이 교체해 착용해봤지만 이번 제품만큼 아이폰과 한몸이 되어주는 제품은 드물었다.

고무코팅이 좀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을까? 그립감에서 다시 한번 만족을 느끼게 된다.

이스는 모두 비슷하다 똑같다 말들을 하지만 분명 차이점이 있다. 아이폰케이스

리뷰가 필자 주관적으로 작성된것임은 틀림이 없지만, 개인적으로 추천을 하고 싶어서 글을 쓴다.

스크래치에 강하며 전면 패널에 불편함을 주지 않는 케이스 IGlaze3G 케이스 아이폰

나의 아이폰에 스크래치 없이 계약기간을 끝내는 날까지 함께 할 수 있을것 같은 내구성을 지닌 케이스

오랜만에 지불한 금액이 아깝지 않은 케이스를 만났다.

중한 내아이폰! 스크래치 없이 2년 같이 가자!!!
소중한아이폰을 지키자 아이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리뷰


※리뷰를 위해 본인들의 아이폰케이스를 빌려준 주변지인들께(?) 감사드리며 좀더 알찬 리뷰로 다시 또 찾아뵙겠습니다. - Tister -

IGlaze 3G 최저가 \18800이라네요 참고하세요^^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