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이야기

육아커뮤니티 제니버키즈 저렴하고 품질좋은 옷 제공 엄마들 사이 인기

반응형

우리아이옷 저렴하게 제공하겠다 '제니버키즈'


우리 아이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들도 예쁜옷을 저렴하게 입는 모습을 보고 싶은 엄마의 작은 마음으로 시작한 아동복쇼핑몰 ‘제니버키즈’ 대표 김민정)는 여성의류 쇼핑몰 제니버에서 시작되었다.

쇼핑몰을 운영하던 노하우를 살려 아이옷도 예쁜옷을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같이 하게되었다. 현재 제니버키즈는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zeniver)에서 활동중이며 거래량이 늘어남에따라 사이트와 연동하여 구매자들이 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항상 좋은 품질과 저렴하고 예쁜옷으로 엄마들입소문으로 빠르게 성장한 제니버키즈에서는 유명한 여아의류 전문 브랜드와 수입아동복주니어복, 유아복 등 다양한 국내 보세아동복을 취급한다.

 엄마와 함께하는 커플룩은 이번 아이템 진열 1시간만에 1차분 품절


여자아이옷, 남자아이옷, 또 엄마와 같이 입을 수 있는 커플룩들이 가득한 예쁜 아동복쇼핑몰 제니버키즈에서는 도매가 이하부터 시작하는 경매 타임과 한눈에보아도 저렴한 상품들도 많이 준비되어있고, 또한 예쁘고 고급스러운 옷들도 많이 준비되어있다.

믿음과 신뢰를 전하는 아동복의류 쇼핑몰 제니버키즈는 대표가 실 구매자들과 같은 아이 엄마로써 내아이가 입을 수 있는 옷 예쁜옷을 저렴하게 같이 입히고자 엄마들이 다가오기 쉬운 카페를 운영 가입한 엄마들과 교류를 하며 항상 예쁘고 품질 좋은 옷들을 저렴하게 공급할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고 한다. 

 구매자들과 옷을 같이 고르는 상호커뮤니티 제니버키즈


예쁜옷만이 아닌 우리아이들에게 실용적이고 어울리는 옷은 역시 엄마가 골라야 예쁜법이다. 그래서 제니버키즈는 모든상품에 꾸준한 인기가 있다고 한다.

제니버키즈 대표는 “옷을 고를 때면 내 아이가 입은 모습을 상상하게 되어 아무거나 고를 수 없어요. 싼옷을 저렴하게 공급하는게 아니라 정말 좋은옷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게 운영자의 할일이죠.”라고 전했다.

내 아이가 입는 옷처럼, 어느 아이가 입어도 예쁘고 고급브랜드가 아니여도 옷이 예쁘고 스타일나는 옷을 공급하자는 마음으로 운영중이다.

제니버키즈에서 구매한 엄마들은 대부분 입은 사진과 후기들을 잘 써준다고 한다. 그만큼 만족 스러웠던 결과가 아닐까? 전부가 만족 스러우면 판매하는 사람입장에선 너무 뿌듯하지만 모든게 100% 일 수 없으니 100% 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는 말을 이어나갔다.




또한 제니버키즈는 블로그 이벤트카페이벤트들이 자주있어 가입하고 활동하는 엄마들에게 반짝 선물을 자주 주고 있다. 이벤트의 공정성을 위해 제니버키즈 대표의 아이가 직접 뽑아 조작없는 신뢰있는 선정으로 엄마들에게 보는재미 기다리는 설레임을 주고 있어 반응이 좋다.

처음 선정당시 탈락한 엄마들이 조작의혹을 제기해서 마음에 상처를 입었지만 초반엔 운영미숙이 있었었다고,,,그래서 아이에게 뽑아 절대 조작이 없는 선정으로 최근 엄마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엄마들사이에서 인기! 신뢰가 쌓여간다 제니버키즈



아이옷은 생각보다 비싸다. 그렇다고 맞지도 않는 큰 옷을 아이에게 준다면 아이패션을 무시한 엄마의 행동이 될 것이다. 그래서 제니버키즈는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를 엄마들이 부담이 없어야한다는 마음으로 항상 저렴하게 제공하길 노력하고 있다. 

많은 유아쇼핑몰오픈마켓에서 아이의류는 판매하고 있지만 분명 제니버키즈는 다른점이 있다. 엄마들과 대화와 교류로 물건을 선정하고 같이 구매를 한다는점 그래서 더욱 저렴하고 예쁜옷을 제공하는지도 모르겠다. 더욱 많은 엄마들이 모여 카페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다는 제니버키즈는 엄마들이 더 많이 모이면 더욱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된다. 더욱 저렴하게 엄마들에게 아이옷을 제공하겠다는
제니버키즈 엄마들의 방문이 이어지길 바란다.


방문하기 : http://cafe.naver.com/zeniver



유치원 유아원 육아지원금 쇼핑몰 아동복쇼핑몰 아동쇼핑몰 유아쇼핑몰



 
반응형